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홈페이지와 환불보장 프로그램 페이지는 통합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없으므로,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때는 별도로 회원가입을 해서
환불보장 프로그램용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2. 만약 저희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겨서 정해진 기간 안에 사진을 업로드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기면
그때는 기간을 연장해서 시스템 문제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해 드리고 있습니다.
3. 환불보장 프로그램은 고객을 우롱하기 위한 상술이 아닙니다. 치과에 가도 미백이 안되는 치아를 가진
분들이 있기 때문에, 그런 분들이 효과도 없이 비용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 어렵게 생각해낸
영업정책입니다. 따라서 절대로 얕은 상술로 고객을 우롱하는 일이 없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4. 내일 담당자가 직접 전화를 드려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홈은 로그인이 되는데 100%환불 팝업에서는 도대체가 존재하지 않다고 하는지 그래서 비번 찾기, 아이디
찾기 해도 존재하지 않다고 하니 그럼 지난번에 사진을 어찌 올렸겠냐고 고객센터 쪽에서는 또 그러겠지
고객님이 잊어버린 거라고 하지만 이런 오류들이 나중에 반품 거절을 방지하기 위함이라고 불편함을 주면
더는 올리다 말테니 저만 이런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